728x90
반응형
728x170


(출처 - 올레TV)

이런 애니메이션이 있는 줄 몰랐다. 어릴때 봤던 드래곤볼Z에, 한때 좋아했지만 끝이 보이지 않아 끊었던 원피스에, 처음 본 토리코까지 그야말로 일본판 어벤져스다. 올레TV에서 7월 31일까지 무료인, 토리코×원피스×드래곤볼Z : 천하제일 식신대회다. 



첫번째 에피소드, 달려라 최강군단! 토리코와 루피와 오공. 토리코 관련 캐릭터들을 제외하면 한때 좋아했던 녀석들이 다 나왔다. "이건 뭐, 종합선물세트잖아."



육즙의 눈물인가? 눈물의 육즙인가? 암튼 엄청 맛있다는 캐럿소고기를 걸고 한판 승부를 펼친다. 만화지만, 참 만화적이다. 그래도 엄청난 캐릭터들이 모였으니 봐야겠지. 



토리코는 안봐서 잘 모르겠다. 

주간 소년 점프에 연재 중인 시마부쿠로 미츠토시의 만화를 원작으로 하고 있다.

미식이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미식 시대'. 사람들은 세계 중의 미지의 식재료를 갈망하며 1개의 맛있는 재료를 구입하기 위해선 수억을 퍼붓는 경우도 마다하지 않는다. 360개 국가들이 협력하고 있는 국제 미식기관 (IGO)이란 조직도 활동하고 있다.

그러나 문제의 미식재료들은 죄다 드래곤,거대 고래,식인 식물 같은 몬스터 급 생물들이라 사람들은 미식 재료를 구하기 곤란해하고 있는 상태. 이 때문에 몬스터들을 전문적으로 사냥하는 사냥꾼들도 있으며, 사냥꾼들 끼리 한 사냥감을 두고 다투는 경우도 끊이질 않는다. 이런 세계관에서 주인공 미식가 '토리코'는 세계의 비경을 돌아다니며 귀한 식재료를 수집한다. (출처 - 다음검색)



너희들은 안다. 원피스. 반갑구나.



슬램덩크와 함께 만화책에 비디오까지 엄청 보고 좋아했던 드래곤볼Z. 오공 가족들이 다 나왔네.





하하~ 미스터 사탄. 최강 허세 캐릭터가 아닐까 싶다.







결승전에서 만나 이들. 어떤 대결이 펼쳐질까?






그러나 승리는 미스터 사탄??



뼈에서 다이아몬드 빛이 난다는 캐럿소고기. 미스터 사탄은 모든 이들과 함께 먹자고 한다. 왜냐하면 맛있는 음식은 혼자 먹는것 보다 같이 먹어야 더 맛있기 때문이란다. 



1편은 서로 싸웠다면, 2편은 어벤져스가 되었다. 정말 사상 최강 군단이다. 만약에 진짜 어벤져스와 이들이 만나면 누가 이길까? 마블캐릭터와 일본만화 캐릭터의 만남, 애니메이션이나 영화로 만나게 된다면 참 좋을텐데.




캐럿소고기를 같이 먹고 있다. 전편에서는 한 덩어리였는데, 엄청 많아졌네.





악당등장. 처음에는 엄청 귀엽다. 그러나 이 녀석의 정체는 상대방의 능력을 다 흡수한다.



역시나 주인공들만 남았다.





많은 이들의 기를 흡수해 수퍼대뱃살이 되었다. 엄청 무섭게 생겼는데, 맛은 끝내준다고 한다. 토리코가 이런 내용인거 같다. 



어벤져스의 승. 당연한 결과겠지. 






또 맛나게 먹는다. 진짜 진짜 오랜만에 좋아했던 캐릭터들이 다 나오는 애니메이션을 봤다. 자막이 아니라 더빙이라 보기도 편했고, 제일 좋아하는 오공을 볼 수 있었서 참 좋았다.



오공은 없지만, 토리코와 원피스가 나오는 해선열매 헌팅작전. 요것도 봐야겠다. 나 너무 철없는 어른같다. 그래도 좋은걸 어떡해.^____^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