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비오는 거리, 혼자라는 외로움

 

 

비가 온다.

예전 같으면 차를 타고 오겠지만...

한번 무작정 걸어보기로 했다... 그래도 우산은 있잖아~

 

 

이런 생각을 했는지 모르지만, 한번 걸어보고 싶었다.

집으로 오는 , 한시간이 넘게 걸리는 길을 우산 들고, 음악 들으면서...

그냥 무작정 하염없이 걷고 걸었다.

옷이 젖는 것도 개념치 않고 그렇게 걸었다.

 

 

정말 아무 생각 없이, 아니다...

많은 생각들이 왔다 갔다 했지만, 막상 기억에 남는 생각은 별로 없었다.

그저 스치고 지나가는 그런 생각들로 가득가득!!

 

 

 

 

 

 

 

걸으면서, 롭구나 하고 느꼈다.

 

혼자 걷는 길이, 외롭구나 하고 느꼈다.

 

이래서 사람은 혼자보다는 둘이 좋은 거구나 하고 느꼈다.

 

혼자 그저 말없이 걸으니, 둘이 되고 싶다고 느꼈다.

 

혼자는 외로운거구나 하고 느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