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는 기다립니다 - 난 서이수가 아니니, 김도진을 기다리면 안되겠지!!

 

 

서점에 갔다가, 우연히 보게 된 그림책!! 어디서 봤더라... 잠시 생각해보니, 신사의 품격에서 김하늘(서이수)이 보던 그 책이더군!! 더불어 장동건(김도진)이 그녀를 위해 빨간털실로 무언가를 만들고 있던데, 아마도 이 그림책을 모티브로 작가가 넣은게 아닌가 싶다. 서로의 기다림을 이어주는 빨간털실!!

 

 

서이수는 참 천천히 읽던데, 난 후다닥 다 읽어 버렸다. 읽은 후 뭉클한 감동은 있었는데, 한편으로 내가 서이수가 아니니, 김도진을 기다리면 안되겠지라는 생각에... 혼자 웃고 말았다. (내가 넘 큰 꿈을 꾼거야~~ 그렇지!!^^*)

 

 

 

 

그런데 나도 말이지!! 사랑을 기다리고 있다 말이지!!

 

 

 

 


나는 기다립니다

저자
다비드 칼리 지음
출판사
문학동네 | 2007-07-04 출간
카테고리
유아
책소개
'기다림'의 미학을 아름답게 보여주는 그림책! 『나는 기다립니...
가격비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