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13년 10월에 떠났던 일본, 2014년이 되서야 마무리를 한다. 이 여행을 가기위해 희생도 컸는데, 아무튼 지금 생각해보면 잘 갔던 여행. 터닝포인트가 된 여행이고, 내 미래에 대한 많은 생각을 했던 여행. 결론 잘 갔다 왔고, 또 가고 싶다!!!

 

 

 

 

오사카에서 간사이까지 버스를 타고 가면, 간사이 공항 터미널에서 내린다. 도착할때 봤던 그 곳에 다시 왔고, 이젠 떠나는구나.

 

 

 

 

보딩패스를 받고, 입국 심사대로 오른다. 진짜 가는구나!!!

 

 

 

 

제주항공, 올때와 갈때 제주항공으로... 특가로 저렴하게 왔으니, 다시 또 특가로 저렴하게 올까? 특가 항공편을 알아봐야겠다. 이번에 벚꽃이 필때 갈까나.ㅎㅎㅎ

 

 

 

 

안녕, 제주항공!!! 김포공항까지 잘 부탁해!!!

 

 

 

 

출발하기 직전, 마지막으로 휴대폰 촬영을 했다. 안녕 일본~ 안녕 간사이공항~ 다음에 올때까지 또 안녕~~ 잘 있어!!!

 

 

 

 

밤이 되서 한국에 도착했다. 김포공항에 도착해서 짐을 챙긴 후, 일상으로 돌아갔다. 그리고 한달 후 난, 새로운 일상을 시작했다는...

 

 

여행은 참 아쉬움을 남긴다. 그리고 또다른 여행을 꿈꾸게 한다. 여행만이 갖는 미묘한 매력!! 난 이 매력이 참 좋다. 멀리 가는 여행도 좋지만, 그저 여행이라는 그 단어만으로도 사람을 들뜨게 한다. 여행~~~ 참 좋은 단어야!! 다음 여행은 어디로 할까?? (스페셜 땡스 미역언니!!!)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