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사랑은 구름맛, 그만큼 어려운 맛.ㅋㅋㅋ

짧은 가을 그런데 할일이 참 많다. 청명한 하늘도 봐야 하고, 편지도 써야 하고, 코스모스, 해바라기, 꽃무릇, 메일꽃, 억새 그리고 단풍까지 나들이도 다녀야 한다. 더불어 독서의 계절이라고 하니 책도 읽어야 한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멋진 가을이니 사랑도 해야 한다.

 

사랑을 주제로 한 많은 노래들이 있지만, F.R.David의 Words처럼 진심으로 사랑이 느껴지는 노래가 또 있을까? 널 사랑하는데, 말로는 다 표현을 못하겠어. 뭐라고 예쁘게 말하고 싶은데,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 이 노래가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하는 유일한 길이야. 말로는 도저히 표현을 못하겠어.

 

가사를 음미하면서 들으니, 순수한 한 남자가 보인다. 그녀에게 사랑한다는 고백만으로 자신의 사랑을 다 표현하지 못한다고 생각하는 순박한 남자가 보인다. 순진한 이 남자의 사랑을 독차지한 여자는 얼마나 행복할까? 살짝 질투도 나지만 그들의 사랑을 응원하고 싶다. 만약 그 주인공이 나라면... 

 

(출처 - 구글검색)

F. R. 데이비드(F. R. David, 본명: Robert Fitoussi, 1947년 1월 1일)는 프랑스계 튀니지인 출신의 싱어송라이터 겸 팝 가수이다. 이 가수는 '사랑한다는 표현을 글로 옮기기 어렵다'는 가사의 싱글 'Words'와 '음악이 나를 슬프게 한다'는 'Music'을 히트시키고 계속해서 하드 록 풍 댄스곡 'Pick Up The Phone'으로 그 상승세를 도합 몇 년간 지속했다. 그의 첫 번째 음반은 한국의 예음사에서 발매되어 당시 십만장 이상의 LP 판매고를 올렸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