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추운 겨울도 그렇지만, 더운 여름은 피부에게 있어 정말 최악의 조건이다. 화장을 하고 출근을 한다. 낮동안 실내에서는 에어컨이, 실외에서는 뜨거운 열기로 인해 피부는 지쳐간다. 퇴근 후 꼼꼼히 클렌징을 하고 기초라인으로 피부에 생기를 주려고 하지만, 열대야로 인해 피부는 다시 지쳐간다. 스킨, 아이크림, 에센스 그리고 로션에 수분크림까지 체계적으로 다 발라주지만, 보습은 커녕 땀으로 다시 물거품이 된다. 기초라인을 다 바르지 않아도, 피부를 지킬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 


결론은 있다. 그 덕분에 스킨 - 로션 - 그리고 이거면 끝이다. 제주엔(Jeju:en)에서 나온 슬리핑팩 시리즈가 그 주인공이다. 수분충전은 알로에가, 피부탄력은 용암송이 앰플이 그리고 브라이트닝은 유채꽃 캡슐이다. 하루에 하나씩 바르고 자면, 피부는 점점 촉촉해지고, 탄력이 생겼으며 맑고 투명한 상태로 진화했다. 아무리 더위가 기승을 부려도 내 피부만은 언제나 최상의 컨디션이다. 그 전에 만났던 팩에서는 없었던 브라이트닝 효과, 유채꽃 캡슐 팩에 다 들어 있다.



생기부여는 브라이트닝이다. 더불어 보습효과까지 탁월하단다. 제주엔 팩은 보습이 기본인가 보다. 늘 아쉬운 점은 전성분에 향료가 있다는 거, 하지만 가장 마지막에 나오는 걸로 봐서는 함량이 가장 적게 들어 있는 거 같다. 전성분 표시에서 먼저 나오는 정제수가 함량이 가장 높다는 걸 알기 때문이다. 요즈음 브랜드 보다는 전성분을 보고 제품을 사는 편인데, 제주엔만큼은 브랜드만 보고도 구입을 할 거 같다. 지금은 서포터즈 활동으로 제품을 협찬받고 있지만, 활동이 끝나더라도 제주엔은 즐겨찾는 나만의 화장품 브랜드가 될 예정이기 때문이다. 


협찬이니깐, 한번 쓰고 맘에 안들면 버리거나 남을 주거나 했는데, 제주엔은 아니다. 솔직히 한번 두번으로는 그 효과를 몰랐는데, 한달 두달이 되어 가니 예쁘다는 소리는 듣지 못하지만, 피부가 좋아졌다는 소리는 너무나 자주 듣고 있다. 더구나 브라이트닝에 좋다는 유채꽃 캡슐 슬리핑 팩을 추가했으니, 가끔 나타나는 칙칙한 피부와 안녕을 해야겠다. 왜냐하면 유채꽃 추출물과 꿀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칙칙한 피부톤을 환하게 개선해주기 때문이다.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는 지름길은 제주엔 유채꽃 캡슐 팩이다.



기존의 팩들처럼 스파출러가 들어있다



오렌지 색처럼 보이지만, 노란색이다. 유채꽃처럼.



봄이 오면 제주는 노란 유채꽃으로 만발하던데, 그 꽃으로 만든 팩이겠지.



미백효과만 있는 줄 알읐는데, 주름개선 효과도 있다. 2중 기능성 화장품이니, 역시 꾸준히 사용해줘야겠다. 생기부여 + 윤기부여 + 수분공급 + 피부보호 +피부건강 = 유채꽃 캡슐 팩



하단에 나와 있는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 2018년이라고 나와있지만, 개봉을 했다면 12개월 안에 다 사용하는 게 좋다.



팩 컬러가 노란색이 아니라, 용기가 노란색이다. 팩은 투명하지만, 그 안에 아주 작은 노란 캡슐이 들어 있다.



저 캡슐이 금가루라면... 그래도 피부에 양보하는게 좋겠지.



적당한 양을 얼굴에 바른 다음에 캡슐이 녹을때까지 살살 마시지를 해주면 된다. 톡톡톡~ 흡수가 되라, 건강한 피부가 되라, 투명하고 밝은 피부가 되라, 주문을 외우면서 하면 정말 잘 된다. 



저 상태로 10여분 있다가, 세안을 한다. 아니다. 그럴 필요가 없다. 그냥 자면 된다. 왜냐하면 슬리핑 팩이니깐.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짠하고 변했는데, 브라이트닝이 너무 과했나보다. 생기가 있어야 되는데, 왠지 창백해 보인다. 이는 형광등을 조명으로 사용하고 있어서 생긴 문제인 듯 싶다. 이래서 조명이 중요한가보다. 어찌됐든, 제주엔을 만나고 나서 생긴 변화는 확실히 있다. 


피부 좋아졌다는 말, 어려 보인다는 말... 예쁘다는 말보다 훨씬 듣기 좋은 말이다. 단순한 말이 아니라, 진짜 좋아짐이 느껴지니 더할나위 없이 좋다. 여름은 날씨탓으로 피부가 망가져도 그냥 뒀는데, 이제는 그러지 말아야겠다. 팩 하나만으로 이렇게 달라질 수 있다는거 알았으니 말이다. 제주엔 서포터즈 하길 참 잘했다.



관련사이트

제주엔 온라인몰 : www.jejuenmall.co.kr

인스타그램 : www.instagram.com/jejuen.official/

페이스북 : www.facebook.com/jejuen


위 리뷰는 제주엔 서포터즈에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