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런 외진 곳에 이런 맛집이 있을 거라는 생각을 누구할 수 있을까? 영동대교 남단 교차로 부근 골목으로 들어가야 만날 수 있는 곳!! 뜨락이다. 지인의 소개로 갔는데, 한번에 바로 찾지 못하고 몇번 이 골목 저 골목을 지나서야 드디어 보였다. 참숯생등심 전문점 뜨락!!

 

 

 

굳이 왜 여기까지 와야만 했을까?? 먹기 전까지, 장소에 대해 불만가득이었다.

 

 

 

 기본상차림이다. 아직은 기대반 실망반 상태!! (내 돈 내고 먹는게 아니라서 표정관리 중이었다^^)

 

 

 

역시나 기본상차림... 샐러드에 묵무침 단호박샐러드 그리고 채소와 명태식해던가? 생각지도 못한 음식이 나와서 좀 당황했지만, 메인에 충실하기 위해 기다려야지...ㅎㅎ

 

 

 

메인 등장!!! 역시나 힘들게 찾아온 보람이 있었군. 아이폰으로 어두운 조명에서 찍었는데도 불구하고, 고기 상태가 좋음을 속일 수 없구나. 이때부터 이 곳을 추천해준 지인에게 급 칭찬을 마구마구 날리면서 고기 굽기에 돌입했다.

 

 

 

가까이에서 다시 한번 더 보자. 역시나 고기 상태 좋다. 역시 청담동이군. 외진 골목 안에 있어도 사람들이 오는 이유가 있군.

 

 

 

굽기 돌입!! 한우는 오래 구우면 안된다. 저 상태로 한번만 뒤집은 후 바로 입 속으로 넣어주면 끝!!!

 

 

 

소금에 찍어 먹어도 되고, 고기만 먹어도 되고, 내가 느무느무 좋아하는 양파와 함께 먹어도 된다. 그냥 막 먹어도 된다. 왜냐고 맛있으니깐!!!

 

 

 

깊어가는 겨울밤!!! 든든하고 맛난 한우와 와인 그리고 고기와 함께 나오는 은행, 떡, 버섯 그리고 더덕이었나? 암튼 한우를 먹다 살짝 느끼하다 싶으면, 입가심용으로 먹어주니 고기가 계속 들어가는구나!! ㅎㅎㅎ

 

 

외진 골목 안 이런 맛난 한우가~~~

연인과 함께 조용하고 분위기 있는 곳을 찾고 싶다면... 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