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BLOG AWARD 2015. 기존에는 티스토리측에서 알아서 파워(우수) 블로그를 선정했었다. 선정 기준은 잘 모르지만, 연말에 우수블로그에 선정되는 분들을 보면 솔직히 부러웠다. 나도 열심히 하면 될 수 있을거라는 기대, 솔직히 안했다면 거짓말. 블로그를 시작하고 나서, 찾아오는 이웃들도 많아지고, 조회수도 늘어나면서 기대 아닌 기대를 했던 적, 없다고는 못하겠다.

 

그러다 올해 아니 작년 우수블로그 제도가 추천과 투표로 바뀌면서 포기했었다. 설마 날 추천하는 분들이 있을까? 내가 나를 추천하기는 했지만, 나 말고 지원하는 분들은 없을 거라고 생각했었다.

 

그런데 이런~ 내가 있다.

 

 

당당히 라이프 코너에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양파이미지가 있다. 내가 나를 지원하긴 했지만, 나 말고 나를 추천한 분들이 있나보다. 어떤 분인지 모르지만, 우선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그동안 열심히 했구나 하는 생각도 들면서, 이렇게 후보에 있는 내가 살짝 자랑스럽다.

 

그런데 욕심은 끝이 없다고 했던가? 후보에 떡하니 있으니, 욕심이 난다. 그리하여 내가 나를 추천했듯이, 내가 나에게 투표도 했다. 이렇게 광고하는게 웃기기도 하지만, 솔직히 욕심이 난다. 올해는 욕심을 부려도 될까?

 

"까칠양파 블로그를 좋아하고, 찾아주셨던 많은 이웃님, 당신의 한표에 까칠양파는 좀 더 까칠해지고, 좀 더 냉철한 양파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한표~~~ 부탁드립니다." 꾸벅(__). 다음 아이디가 있다면 투표할 수 있습니다. 멋진 한표, 까칠양파에게 해주시면, 평생 행복이 가득하실 거에요(이런 가증스러운 양파^^;).

 

 

까칠양파에게 투표하러 가기

pc 버전 - http://award.blog.daum.net/award/vote/life

모바일 버전 - http://award.blog.daum.net/m/award/vote/life#m_menu

 

까칠양파와 페이스북 친구하기!!

까칠양파와 카카오 스토리채널 친구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