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KT 올레클럽 별포인트 지니(genie

KT로 휴대폰을 쓰고 있는 1인, 올해부터 운 좋게 슈퍼스타 등급이 되면서 너무나 많은 별 포인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VIP 등급에 해당되는 슈퍼스타(Super Star)가 되면 일년에 한번 100,000포인트의 별을 받게 되거든요. 이 많은 별들로, 6편의 CGV 영화에 이어 4잔의 스타벅스 커피 그리고 올레TV까지 공짜로 보고 마시고 있는데, 여전히 남은 별 포인트가 많네요. 예전에는 100% 별 포인트로 올레이북에서 책을 구입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한도를 정해놓은지라 불편해졌죠. 별 포인트만으로 할 수 있는 다른 아이템이 없나하고 이리저리 찾아보니, 있네요. 그것도 최신 노래는 기본, 듣고 싶었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공짜로 들을 수 있는 상품이 있더군요. 바로, 지니라는 음악 사이트인데요. 지니팩을 통해 신청하면 올레클럽 별포인트만으로 음악을 공짜로 들을 수 있답니다. 그럼 어떻게 가입을 하면 되는지 알아볼까요?!?!

 

  

KT 올레클럽 별포인트 지니(genie

올레클럽 모바일 부가서비스에서 지니팩을 찾으시면 됩니다. 월 6,000원이라고 나오지만, 우선 신청하기를 클릭하세요.

 

 

KT 올레클럽 별포인트 지니(genie

그럼 이렇게 작은 창이 하나 뜨면서,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두번째 빨간 박스 부분의 지니팩(별차감) 부분의 신청하기를 클릭하세요. 그럼 월 6,000 별 포인트로 지니(genie)에서 원하는 음악을 마음껏 들을 수 있습니다. 신청하는 방법은 올레클럽에도 있지만, 지니에서 바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KT 올레클럽 별포인트 지니(genie

지니(http://www.genie.co.kr) 메인 화면에 팝업 창으로 KT 올레클럽 100% 지니팩 0원이라고 나오네요. 바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KT 올레클럽 별포인트 지니(genie

그럼 이용권 구매 화면으로 넘어가고요. 거기서 지니팩 0원 가입하기를 클릭하세요. 만약 지니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당연히 하셔야 해요.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계정이 있다면 더 쉽게 회원가입이 가능하답니다. 별로 어렵지 않으니깐, 회원가입 후 올레클럽 100% 사용 0원 가입하기만 클릭하면 바로 공짜로 무제한 음악 듣기가 가능해집니다.

 

 

KT 올레클럽 별포인트 지니(genie

회원가입하고, 이용권 구입을 하니 이렇게 사용중인 이용권 지니팩(올레클럽 100%)라고 나오네요. PC에서도 음악을 들을 수 있고요. 앱을 다운받으면 휴대폰을 통해서도 손쉽게 음악을 들을 수 있어요.

 

 

남아도는 올레클럽 별포인트, 이젠 최신음악은 물론 듣고 싶었던 음악까지 공짜로 손쉽게 들으세요. 슈퍼스타 등급이 아니어도 됩니다. 6,000 별 포인트만 있으면 되니깐요.

 

 

 

<관련글>

올레TV 모바일 별 포인트로 공짜 보기!!

올레 kt 올레클럽 Super Star(VIP) 등급으로 레벨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