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나이를 먹으면서, "미인이시네요"라는 말 보다는 "동안이시네요"라는 말이 좋은건, 저만은 아니겠죠. 서서히 눈가 주름도 보이기 시작하고, 피부도 살짝 처지기 시작하면서 미인이라는 말은 그저 20대 젊었을때 그때가 한창임을 이제는 알거 같더라고요. 그대신 어려보이네요. 피부가 동안이네요라는 말은 그동안 내가 잘 가꿔서, 잘 노력해서 얻은 성과이기에, 동안이네요라는 말을 듣지 않으면 왠지 서운해지더라고요. 특히 이랬다 저랬다하는 봄날씨로 인해 피부가 말이 아니게 엉망이 되어가는 요즘, 동안피부를 지키기 위해서 과감히 피부과는 아니고, 화장품을 바꾸기로 했어요.

 

응답하라의 여신 고아라 화장품으로 유명한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앰플'입니다. 저처럼 동안피부를 가꾸고 싶다면, 원래 동안피부였는데 요즘들어 푸석푸석해졌다면, 콜라겐이 가득한 앰플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고아라처럼은 안 되겠지만, 나이보다 몇 살 어려보이고 싶다면, 앰플을 바꿔보심이 어떨까요?!?!

 

 

 

작년 12월 출시 이후, 1분에 100개씩 판매가 되고 있다는,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 왜 이제서야 알았을까요. 그저 수입화장품이 좋다고만 생각한 제가 아둔한거겠죠. 우리나라 화장품도 참 좋은데, 말입니다. 특히 리리코스는 아모레에서 만든 브랜드이니깐, 우선 신뢰가 먼저 갑니다. 그럼 제품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릴게요.

 

 

 

 

요즘 얼굴선이 무너진걸 어떻게 알았는지, 저 카피만으로도 지름신이 아니 내릴 수 없더라고요. 얼굴선이 무너질때 필요한건 바로 콜라겐이죠. 돼지껍데기, 닭발을 좋아하긴 하지만, 먹는 것보다는 피부에 직접 바르는게 더 효과적이라는 사실은 두말하면 입만 아프죠. 그렇다고 돼지껍데기를 직접 얼굴에 바를 수는 없으니, 콜라겐이 잔뜩 함유하고 있는 제품을 선택해야겠죠.

 

그런데 왜 콜라겐이 동안 피부에 중요한지 아시나요? 콜라겐은 피부 전체의 77%, 진피의 90%를 차지하는 성분으로 피부에 강도와 장력을 부여한다고 합니다. 그런데 자외선을 비롯한 외부 스트레스, 내부의 노화로 인해 콜라겐은 분해된다고 하네요. 더불어 20대 중반부터 현격하게 줄어들면서, 얼굴 라인이 무너지며 탄력이 사라져, 주름이 생기게 된다고 합니다. 그냥 좀 남겨두면 안 되는지, 왜이리 다 사라져 버리는지 모르겠네요.

 

 

 

 

 

 

와우 정말 저렇게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가 되는군요. 무너진 얼굴선이 콜라겐으로 차면, 자연스럽게 동안피부가 되겠죠.ㅎㅎㅎ 동영상을 캡쳐한거라,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을 보시면 됩니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 특징

 

 

마린 콜라겐 V 앰플은 동결건조된 3차원 구조의 콜라겐 복합체와 해양 심층수가 이중구조로 분리된 앰플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여 매끈하고 무너지지 않은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기능성앰플입니다.

1. 마린 콜라겐, 히알루론산, 진주 단백질 성분으로 이루어진 리리코스 마린 3D콜라겐™이 3차원 구조로 동결 건조되어 영양분 손실을 최소화하였으며 해양 심층수와 섞여 그대로의 영양분을 피부 속으로 전달합니다.

2. 동결건조 된 리리코스 마린 3D콜라겐™과 해양 심층수 유액을 사용 직전 혼합하여 신선하게 사용가능하며 정제수 대신 세포 체액의 주요 미네랄 밸런스와 유사한 비율의 미네랄로 이루어진 100% 해양 심층수를 함유한 유액이 피부 에너지를 정상화해 주며 깊은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3. 피부 구성 주요 성분인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을 공급하여 무너진 피부 탄력을 강화하여 어느 각도에서나 자연스럽고 어려 보이는 피부 결을 갖도록 도와주고 주름 개선 기능성분인 아데노신이 나이가 들어 보이게 하는 피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 사용법

 

1. 캡을 열고 펌프 버튼을 강하게 눌러 용기 안에 있는 푸른색 동결건조 콜라겐과 해양 심층수 유액이 섞이도록 합니다.

2. 동결건조 콜라겐이 유액에 완전히 녹을 때까지 용기를 상하로 흔들어 줍니다.

3. 아침, 저녁 피부 손질 시, 스킨으로 피부를 정돈 한 후, 적당량을 취하여 볼, 이마, 코, 입가, 목 순으로 안에서 밖으로 가볍게 바른 후, 흡수가 잘 되도록 손바닥으로 가볍게 눌러 줍니다.

4. 동결건조 콜라겐과 해양 심층수를 섞은 앰플은 일주일 이내로 사용하시기 바라며 두 가지 내용물이 완전히 섞이는데 충분한 시간(약 15분 이상)이 필요하므로 세안 전 미리 혼합시켜 사용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좀 귀찮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동안피부가 그리 쉬운게 아니죠. 세수하러 가기 전에 살짝 흔들어 주는 센스를 잊지 않으면 되요. 저도 잊어버릴까봐, 화장대 거울에 포스티잇으로 써서 붙여놨어요. 그래야 까먹지 않고, 매일매일 사용할 수 있으니깐요.

 

 

11만원대라는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갈색병 앰플을 주로 써왔던 저에게는 살짝 착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좋은 화장품은 비싸고 수입 화장품이라는 저의 잘못된 생각을 고쳐준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 고아라가 될 수는 없지만, 그래도 동안 피부는 될 수 있겠죠. 동안이란 소리는 가끔 듣긴 하지만, 날씨에 따라 기분에 따라 듣는 소리이기에 이제는 그런 걱정없이 항상 동안피부로 거듭나야겠어요.

 

 

 

끝으로 응답하라의 여신 고아라로 안구정화하세요.

 

 

고아라 화장품에 더하기 1분에 100개씩 판매되고 있다는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V 앰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리리코스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아마 저처럼 지름신이 내릴거에요.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