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맥(MAC) 테크닉 워크샵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맥(MAC)에서 제품을 구입하고, 며칠 후 문자가 하나 왔습니다.
<'MAC 테크닉' 실습형 메이크업 클래스에 고객님을 초대합니다!!  아티스트의 상세한 설명과 함께 맥의 베스트 셀링 제품 키트를 사용하여 고객이 직접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롯데 영등포점 맥 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특별한 클래스에서 실질적이고 유용한 메이크업 테크닉을 배워보세요!!>
당근 아니 갈 수 없겠죠. 문자를 받자마자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전문가의 가르침으로 이젠 나도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맘으로 말이죠. (사진은 소니 nex-3n으로 촬영했습니다.)

 

 

맥(MAC) 테크닉 워크샵

메이크업 클래스는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0층 문화홀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맥(MAC) 테크닉 워크샵

10분 전에 도착을 했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오셨네요. 입구에서 이름 확인 후, 음료수 하나 받아 들고 자리에 앉았습니다.

 

 

맥(MAC) 테크닉 워크샵

곧 있으면,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모델이 나온다고 하네요. 제가 저기에 앉아서 편하게 전문가의 손길을 받고 싶었어요. 솔직히 직접하는 것보다는 남이 해주는게 더 좋으니깐요.

 

 

맥(MAC) 테크닉 워크샵

요렇게 제대로된 화장대가 절 반겨주네요.

 

 

맥(MAC) 테크닉 워크샵

자리에 앉아서 보니, 맥의 다양한 제품들이 눈길을 사로 잡네요. 여자라면 화장품에 욕심이 많잖아요. 보는 순간, 갖고 싶다는 맘이 가장 먼저...

 

 

맥(MAC) 테크닉 워크샵

아직 행사 전이니, 우선 어떤 제품들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봐야겠죠. 거울 속에 제가 살짝 나와 저의 캐릭터로 가렸어요. 베이스부터 색조까지 모든 제품들이 다 있네요.

 

 

맥(MAC) 테크닉 워크샵

새도우, 화운데이션, 파우더 등 팩트와 다양한 브러쉬가 있네요. 보면 볼수록 갖고 싶다는 생각뿐이네요.

 

 

맥(MAC) 테크닉 워크샵

메이크업의 시작인 프라이머와 볼의 생기를 주는 블로셔 그리고 기름종이 파우더에 새도우까지 맥의 인기 제품들이랍니다.

 

 

맥(MAC) 테크닉 워크샵

립과 펜슬 제품까지 메이크업에 필요한 모든 제품들이 다 있네요.

 

 

맥(MAC) 테크닉 워크샵

맥의 프라이머 제품들입니다. 특히, CC라는 저 프라이며 제품, 직접 체험해 보니 참 좋더라구요. 자외선 차단도 되니, 위시리스트에 넣었답니다.

 

 

맥(MAC) 테크닉 워크샵

물광피부, 동안피부 등등 피부의 완성은 화운데이션이겠죠.

 

 

맥(MAC) 테크닉 워크샵

피부가 건조할때, 미스트를 뿌려주세요. 메이크업을 하면서도 뿌려줘도 된다네요. 너무 좋아서 요녀석은 행사가 끝나자마자 바로 구입했어요. 참, 미스트를 사용할때는 얼굴과 거리를 조금 준 후, 11자로 뿌려주거나 아래에서 위를 향해 뿌려주면 좋다고 하네요.

 

 

맥(MAC) 테크닉 워크샵

행사에 참여한 사람에게 모든 주는 선물, 바로 메모장이네요. 연필까지 있어, 중간중간 몰랐던 부분을 메모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얼굴 이미지가 있는 페이지에 오늘 배운 내용을 적었고요. 다른 페이지는 나중에 메모지로 사용할 수 있을거 같네요.

 

 

맥(MAC) 테크닉 워크샵

자, 메이크업 아티스트 선생님이 등장하셨습니다. 뒤를 이어 모델도 나오고, 곧바로 메이크업 강의가 진행되었어요. 피부 베이스부터 눈썹, 아이, 볼, 입술 순으로 올 여름 유행 메에크업에 대해 잘 설명해주셨답니다.

 

 

맥(MAC) 테크닉 워크샵

자, 모델의 비포 애프터입니다. 완전 다르죠. 그럼 저도 모델처럼 저렇게 변해야 하는데, 전 완전 망쳤어요. 첨부터 프라이머를 너무 많이 바르는 바람에 하면 할수록 계속 망가져만 갔어요. 행사가 끝나고 1층 본매장에 가서 다른 아티스트에게 도와달라고 했어요. 행사때 저를 보셨나봐요. 다시 올거라 생각했는지, 제가 배우면서 했던 메이크업을 다 지우고 새로 해주셨답니다.

 

전문가에게 배웠다고 다 잘하는건 아닌가 봐요. 한번만 더 하면 나아질까요? 아무래도 전 그냥 지금처럼 어설픈 메이크업으로 만족해야 될거 같네요. 배워도 안되니깐요. 그래도 저 모델처럼 예뻐지고 싶었는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