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술을 마시면 꼭 따라오는 증상 중 하나가 바로 숙취죠. 특히, 가기 싫은 술자리에 참석하면 숙취는 더 심해지는거 같아요. 그럼 다음날 눈을 떠서 일어나고 세수하기, 출근해서 근무하고 이 모든게 다 짜증나고 싫어지죠. 숙취만 없다면, 술도 편하게 마시고 다음날 문제 없이 일도 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을까요? 술을 끊을 수 없다면, 숙취를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야겠죠. 그래서 폭풍 검색을 하면서 찾아 봤어요. 헤어진 다음날이 아닌, 술 마신 다음날도 우울하지 않고 상쾌하게 맞이할 방법을 말입니다. 숙취해소 비법은 바로, 큐원 상쾌환이더군요. 큐원이라면 설탕같은 식재료를 만드는 회사로 알고 있었는데, 이제는 숙취까지 날려주는 회사로 기억해야 겠네요. 상쾌환, 우선 제품명이 맘에 듭니다. 상쾌환이라~~ 얼마나 좋길래, 당당하게 상쾌환이라고 했을까? 더불어 1박스에 2,500원으로 그리 부담되는 가격이 아니니,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큐원 상쾌환

상쾌환 숙취를 위한 큐원 상쾌환은 휴대하기 편하도록 낱개 포장이 되어 있네요. 10개가 들어가 있고요. 술 마시기 30분에 하나, 술 마신 후 하나 2번 정도 먹으면 좋다고,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큐원 상쾌환

오늘 나의 숙취를 날려 줄 녀석을 간택했습니다. "빠른 숙취해소 비법" 효모(Yeast) 추출물 24% 함유라고 합니다. 그런데 왜 상쾌한이 아니라, 상쾌환일까요? 그 궁금증은 조금 있다가 알려드릴게요.

 

 

큐원 상쾌환

앞면을 봤으니, 당연히 뒷면도 봐야겠죠. 원재료명과 함량에 대한 자세히 나와 있네요. 오른쪽에 유통기한 표시도 되어 있고,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하단에 자세히 나와 있네요.

 

 

큐원 상쾌환

왜 상쾌환인지 아시겠죠. 전 처음에 가루로 되어 있는줄 알았는데, 봉지를 흔들어 보고 살짝 만져보니 가루는 아니더라구요. 바로 환이네요. 요즘 청국장환을 먹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낯설지 않아 좋네요. 그럼 맛은 어떨지. 물과 함께 먹으라고 했지만, 우선 맨입에 환 하나를 먹어봤어요. 한약처럼 쓰고 맛이 없을까봐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네요. 요즘 먹고 있는 청국장환과 비슷한 맛이 났어요. 그리고 딱딱한 고형이라 생각했는데, 치아로 살짝 누르니깐 쉽게 뭉개지네요. 환의 갯수는 총 22개로 물과 함께 한번에 꿀꺽 먹어도 되고, 조금 부담스럽다면 두번정도 나눠서 먹어도 된답니다.

 

 

큐원 상쾌환

30분 후에 술자리가 있으니, 그 전에 미리 챙겨서 먹어야겠죠. 이번에 제대로 물과 함께 말입니다. 상쾌환 넣고, 물 마시면 끝~~   

 

 

큐원 상쾌환

나올때, 하나 더 챙겨 나왔어요. 왜냐하면 술 마신 후에 또 먹어야 하니깐요. 상쾌환이 있어 그런지, 다음날 아침이 상쾌하고 편안했네요. 그런데 정말 좋은거 같아요. 원래 술 마시고 자면 중간에 갈증이 나서 한번은 꼭 깨거든요. 물을 좀 마셔줘야 하는데, 전혀 그러하지 않고 완전 잘 잤답니다. 더불어 아침에 눈을 뜨면 머리가 쨍~하고 지끈거리는데 역시나 그러하지 않네요. 속이 쓰려 해장을 해줘야 하는데, 또한 그러하지 않네요. 점심에 해장으로 필수인 짬뽕이 아닌 느끼한 크림파스타(까르보나라)를 먹었거든요. 아마도 이 모든게, 설마 이 모든게 저 녀석때문인가 봐요.

 

나 혼자만 먹을려고 책상서랍에 몰래 숨겨놨는데, 아무래도 나눠 줘야 할거 같네요. 같이 마신 동료는 아직도 숙취로 고생하고 있거든요. 이거 나눠주면서 술 한잔 사라고 해야겠어요. "상쾌환~ 넌 이젠 내 파우치 속 필수품이양~~"

 

 

 

큐원 상쾌환

큐원 상쾌환을 공짜로 먹을 수 있는 방법 하나 알려드릴게요. 바로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으로 가서 상쾌환 선물 이벤트에 신청하면 된답니다. 3차까지 총 600명에게 쏜다고 하네요. 현재는 2차 기간이니깐. 이번에 안될 경우 3차까지 2번이나 응모를 할 수 있어요.

 

혹시 몰라서 저도 신청했어요. 댓글달기 이벤트와 인증샷 올리는 이벤트 2개나 했답니다. 만약 당첨이 되면, 술 좋아하는 친구가 몇명 있는데 같이 나눠 먹고 같이 술 한잔 또 해야겠네요.

 

 

 큐원 상쾌환 페이스북 바로가기

“과도한 음주는 건강을 해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