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KT에서 오는 문자는 번호가 114로 온다. 번호만 보면 읽기 싫은 문자임을 알기에, 문자가 오면 대충 보거나 바로 삭제했었는데, 이번에 온 문자는 첨부터 끝까지 다 읽었다.

 

"kt Super Star 고객님께 제공되는 혜택 안내를 위한 olleh 공식 문자입니다.

2014년 1월 1일 기준으로 Super Star(VIP) 등급이십니다."

 

뭐라고... 뭐라고... 내가 VIP 등급이 됐다고, 어허~~ 이런 기쁜 일이...^^

별 10만 포인트 제공과 다양한 혜택이 있다는 문자를 본 후, 올레클럽에서 확인해 보니 10만 포인트가 바로 적립되었다.


아이폰4를 쓰면서 KT로 다시 이동해 3년정도 됐나? 작년 초 아이폰5를 바꿀때, SK로 옮길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뒀더니, 이런 일이 생기는 구나.

 

 

VIP가 되었으니, 어떤 혜택이 있는지 한번 확인해봐야겠다 싶어 올레클럽 가봤다.

 

 

이중에서 올레 클럽 슈퍼스타 부분을 자세히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글로벌 서비스는 트래블 컨시어지로 혜택은 Quintessentiallly Travel 맞춤 여행 상담이며 이용가능 횟수는 제한이 없다고 하는데.. 딱히 쓸 일이 없을거 같네.

 

웰빙 프리미엄 할인은 승마와 요트, 닥스클럽 이용시 할인이던데, 지금 당장 할 수 있는 혜택은 아닌듯.

 

영화 무로예매는 CGV 영화 온라인 무료예매다. 요건 맘에 드네.ㅎㅎㅎ 이용가능 횟수는 연 6회, 월 1회다. 두 달에 한번씩 최신 영화를 공짜로 볼 수 있겠구나. 그런데 CGV 특화관(IMAX / GOLD CLASS / SWEET BOX 등), 특별관(3D, 4D 등)은 예매 불가란다. 내 이럴줄 알았어.

 

외식 무료 및 할인은 스타벅스와 파파존스인데, 스타벅스는 커피 무료 제공이다. 연 4회, 일 1회뿐이지만. 다른 커피는 절대 안되고 아메리카노 short 사이즈만 된단다. 파파존스는 30% 할인인데, 한번도 먹은 적이 없던 피자라 30% 할인이 있다고 주문할 생각은 없다.

 

국내 여행 우대 및 할인은 kt금호렌터카와 오토오아시스, 코레일 그리고 한화리조트 특별할인이다. kt금호 렌터카 혜택은 내륙일 경우는 평일 45%, 주말 40% 할인이고 제주에서는 승합 73%, 승용 78% 할인이란다. 올 해 제주 한번 가줘야겠구나.ㅎㅎ 오토오아시스는 엔진오일 1만원 할인 및 와이퍼 무료교체란다. 이번 기회에 와이퍼나 바꿔볼까나... 코레일은 할인이 아니라 라운지 무료이용이란다. 그것도 용산역에 한해서 말이다. 음료, 신문, 잡지를 무료로 제공한다는데, 딱히 땡기지 않구나. 한화리조트는 특별할인이라고 하는데, 얼마나 할인을 해주는지 자세한 설명은 없고 주중과 주말 전화번호만 알려주네. 주말과 성수기에는 3주전 추첨이 시행하니깐 미리 예약해야 하나부다.

 

 

ucloud는 100GB 업그레이드를 해준다고 해서, 바로 해봤는데 예전에 50GB를 신청해서 그런지 안되네. 추가로 50GB를 준다면서 왠 안되냐구. 신규가입만 되는건가? 아니면 내가 모르는건가? 여러번 해봤지만, 끝내 하지 못했다. 왜 안되는거냐구... 아무래도 고객센터에 문의를 해야지 그냥 둬서는 안되겠다.

->>> 역시나 VIP등급은 달라도 다르구나!! 고객센터에 문의한 결과, 현재 ucloud를 100기가로 사용하고 있다. 아싸~~~ 그런데 올린 만한 내용이 별로 없어서, 20기가도 못 쓰고 있다는...ㅋㅋㅋ

 

 

이외에도 이벤트와 로밍서비스 등 더 많은 혜택이 있는데, 다 외울 수 없을거 같다. 지금 외운건 CGV와 스타벅스 무료 이용과 ucloud 고객센터 문의뿐!!! 암튼 안 오기 바랬던 2014년, 그나마 이런 작은 행운들이 있어 웃프다.

 

 

VIP는 전용상담사가 따로 있나부다. 요거요거 맘에 드네. 그런데 전화할 일이 있을까? 암튼 잘 챙겨둬야겠다. 이 외 더 많은 혜택과 정보는 여길 클릭!! 하면 바로 볼 수 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