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티스토리 초대장 배포합니다. 현재 11장 있고요. 필요하신 분은 비밀댓글로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달라고 요청한 분들에게 아무런 조건 없이 드렸습니다. 제가 초대장을 받을때, 너무 힘들었기에 난 그냥 드려야지라고 생각했었습니다. 그런데 초대장 배포하는 분들이 조건을 까다롭게 했는지 알겠더라고요. 몇번 초대장을 나눠드렸는데, 물론 제가 드린 초대장으로 잘 사용하는 분들이 많긴 합니다. 그에비해 의심이 가는 분들도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초대장이 필요한 분들이 있을텐데, 무작위로 드리니 아무래도 저도 조금의 조건을 걸어야 할거 같아요.

 

별로 대단한거 아니고요. 우선...

1. 비밀댓글로만 초대장 요청을 받습니다.

2. 본인 이메일 주소와 함께 간단하게 블로그를 시작하는 이유를 남겨주셨음합니다.

 

지난번 배포때, 제 이멜로도 신청을 받았다가, 메일 폭탄을 맞은 적이 있어서, 다 드리지 못했거든요. 개구리 올챙이적 생각을 못한다고 하시겠지만, 정말로 필요한 분들에게 드리는 아주 작은 조건이라고 생각해주세요.

 

그럼 비밀댓글로 이메일을 남겨주세요^^

 

 

ps... 이틀통안 감기로 고생했더니, 정신이 없네요. 평일에는 꼭 포스팅을 하려고 노력했는데, 아쉽게도 놓쳐버렸네요. 앞으로는 아무리 많이 아파도 포스팅을 꼭 한다고 혼자 다짐해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