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방 거주 해외여행객의 인천공항 접근성을 크게 높인 KTX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이 개장 9개월만에 탑승수속 6만명을 돌파했다. 올 초에 갔을때만해도 많이 한산해서 걱정을 했는데, 괜한 걱정을 했나보다. 하긴 공항리무진 버스를 확대했다는 기사를 봤던 거 같은데,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은 인기가 고공행진 중인가 보다. 업청난 성과이니 자축의 의미랄까? 11월 한달 간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행사를 한다고 한다. 시작은 벌써했지만, 아직 끝나지 않았다.



우선 11월 이용객 중 375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어떻게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을까? 방법은 그리 어렵지 않다.


첫번째, SNS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다. 광명도심공항 탑승수속 이용후기나 KTX공항리무진버스 왕복 승차권 사진을 개인 SNS에 올린 후 이메일(korailairport.event@gmail.com)로 SNS링크를 전송하면 된다. 모두 175명을 추첨해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두번째, 12세 미만 어린이를 동반하고 광명도심공항을 이용하는 200가족에게는 선착순으로 여행할 때 유용한 에코백을 증정한다. 첫번째보다는 어려울 거 같지만, 조건에 부합된다면 당첨확률은 100%다. 단, 선착순이라서 벌써 끝났을까봐 그게 걱정이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동안 광명도심공항 이용객이 광명역A,B 주차장을 이용하면 1일 주차요금(13,000원)을 4천원 할인받을 수 있다.



광명도심공항에는 인천공항을 출발하는 7개 국적 항공사(대한항공, 아시아나, 제주항공, 티웨이항공, 에어서울, 진에어, 이스타항공)가 모두 입점해 있다. 초창기에 안됐던 미주행 탑승수속도 이제는 가능하다. 


광명도심공항이 좋은 점은 탑승수속 시 수하물을 위탁하고 KTX공항버스를 이용하면 인천공항 전용통로를 통해 출국장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비행기를 탈 수 있다.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11월에 해외여행을 계획중이라면 광명도심공항을 이용하고, 더불어 경품까지 일석이조의 행운을 잡으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