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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고객정보 유출 항목이 총 11가지, 이름, 주민번호, 전화번호, 카드결제번호, 유효기간, 주소, 이메일, 고객관리번호, 유심카드번호, 서비스 가입정보, 요금제정보입니다. 결제카드는 카드 재발행을 해서 카드결제번화와 유효기간이 변동됐지만, 이름과 주민번호, 전화번호, 주소, 고객관리번효, 서비스 가입정보는 혼자 힘으로 바꿀 수가 없네요. 여기에 유심카드번호는 왠지 유심칩을 바꾸면 될거 같아서, KT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이번에 유출사고가 있었으니, 유심칩을 바꿨달라고 메일로 요청했습니다. 며칠 뒤, 이와 관련된 답변메일로 왔습니다.

 

 

  Q. 유심카드번호 정보유출


A. 안녕하세요? 000 고객님

올레고객센터 000입니다.


보내주신 소중한 메일은 잘 받아 보았습니다.

 

개인정보 유출로 인해 불편하신 마음으로 문의해 주셨네요. 

본의 아니게 심려 끼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위해 최우선으로 노력해왔으나, 이유 여하를

불문하고 고객님의 소중한 정보가 유출되어 정말 송구한 마음입니다.

 

이에, 관련 부처와 협조하여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며 이번 일을

계기로 내부 보안체계를 더욱 강화하여 향후 이러한 일이 다시는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현재 경찰수사를 통해 해커를 포함한 관련자를 검거하였고 관련자들이 보유하고 있던 정보

일체를 경찰이 신속히 회수하였는데요.

 

검경수사 및 사법기관의 법적 판단에 따라 당사의 책임을 성실히 이행할 것입니다.

 

저희 KT를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의 말씀드립니다.

 

저도 KT를 이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고객님과

같은 일을 겪었기에 고객님이 어떤 심정일지 충분히 이해되는데요.

 

유출된 유심 일련번호를 사용한 유심 카드 복제 가능성은 전혀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유출된 유심 일련번호는 유심 카드 표면에 인쇄된 공개된 단순 일련번호로 유심 카드 복제 및 부정

사용 가능성이 전혀 없어서 고객님의 유심 안에 저장된 데이터 또한 유출될 수 없으므로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고객님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진심으로 깊은 사과  말씀드리며 지금 당장 고객님의 마음을 만족하게

해드릴 수는 없겠지만, 더 나은 서비스로 찾아뵐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다시 한 번 양해 부탁드립니다.

 


000 고객님~
하루 동안 많은 고객님을 대하더라도 한 분 한 분을
소중히 생각하고 고객님의 입장에 서서 답변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고객센터로 메일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유출된 유심 일련번호를 사용한 유심 카드 복제 가능성은 전혀 없으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 정말 믿어도 될까요???? 이제는 무슨 말을 해도 믿을 수가 없네요. 아 진짜~ 불신의 늪에 빠져 버린거 같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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