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최강의 중독성 (컵)라면

 

 

 

 

라면이야 말로 중독성이 가장 높은 음식이 아닐까 생각한다. 운동선수들이 체중감량을 한 후 가장 먼저 먹고 싶은 음식이 바로 컵라면, 나 역시도 초치기 다이어트 후 가장 먼저 먹고 싶은 음식이 바로 컵라면이다. 뭐 그리 대단한 음식도 아닌데, 생각이 나는 이유는 뭘까? MSG에 중독이 되어서, 아니면 그 꼬들꼬들한 면발과 짭쪼름한 국물 맛이 생각나서, 아니면 자주 먹었던 음식이라서... 이유야 어찌됐건, 라면은 최강의 중독성을 자랑하는 음식 중 하나라는데 반대하는 이는 없을거라고 본다.

 

 

특히, 비오는 날 먹는 라면과 대학때 시험을 앞두고 학교앞 벤치에서 소주 안주 삼아 먹었던 라면, 그리고 MT 다음날 해장으로 먹은 라면까지... 라면은 장소와 시간에 상관하지 않고 아주 친근한 녀석임에 틀림없다. 술안주와 해장까지 그 영역이 과히 멀티플레이어라 할 수 있지 않은가? 솔직히 치킨으로 해장하기 어렵다 더더욱 소주 안주 중 최고인 골뱅이 무침도 해장 음식으로 생각한 적은 없었다. 그런데 라면만은 가능하다는 사실!! 알지만, 놀랍지 아니한가. ㅎㅎ

 

 

최근 가을맞이 초치기 다욧 중인데, 라면이 자꾸만 생각난다. 편의점 안에서 컵라면을 먹고 있는 이를 보면 나도 모르게 침부터 삼킨다. 아~~ 내일은 다욧 생각하지 말구 라면이나 먹을까? 설겆이하기 싫으니 간편한 컵라면으로 말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