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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개인정보 유출 확인을 해보니, 역시나 털렸다. 올레닷컴으로 들어가면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 혹시나 했던 내가 바보였다.

 

이름, 주민번호, 전화번호, 카드결제번호, 유효기간, 주소, 이메일, 고객관리번호, 유심카드번호, 서비스 가입정보, 요금제정보까지... 11가지다. 카드결제번호는 신용카드 재발행으로 오늘 변경했는데, 유심카드번호는 어떻게 해야 하나? 고객센터에 연락해서 바꿔달라고 해야 하나? 이거 참, 소 잃고 외양간을 고쳐야 하는데, 어디부터 손을 대야 할지 모르겠다.

 

이런 사건이 날때마다, 힘든건 왜 고객인지... 진짜, 뭔가 특단의 조치가 없으면, 안되는 무언가가 있어야 할텐데, 기대할 곳도 없으니... 정말 소송이라도 해야 하는건지?

 

참, 쓸씁한 하루다.

 

 

 

 

머리 숙여 사과한다고 해결되지 않을텐데... 유심칩을 바꿔주던지, 대책을 제시하란 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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