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에센허브 라이스 85 브랜 화이트닝 크림. 150g으로 역시 대용량, 에센허브 제품에서 가장 좋은 점은 바로 대용량. 두고두고 넉넉하게 얼굴부터 목까지 마구마구 발라도 되니, 참 좋다. 여기에 화이트닝(미백) 기능까지 있으니, 다가오는 봄 햇살이 아무리 강렬하더라도, 내 피부만은 맑고 촉촉하게 유지될 거 같다.



유통기한은 2019년 7월 3일까지라고 나와 있지만, 제품을 개봉했다면 1년 안에 사용하는 게 좋다. 



대용량도 참 좋은데, 전성분을 확인해보면 유해성분이 없다. 밭벼가 피부에 좋은 3가지는 맑고 깨끗한 브라이트닝을 업, 외부로부터 피부보호를 업 그리고 풍부한 수분공급을 업해준단다. 간절기에 이만한 화장품은 또 없을 거 같다.




보기만 해도 촉촉함이 느껴진다. 



적당량을 얼굴에 바르면 되고, 수분폭탄이 필요할때는 두텁게 발라 수분팩으로 사용하면 된다. 우선은 크림처럼 적당량(생각보다 많지만^^)을 손등에 올렸다.



역시 좀 과했나 보다. 계속 마시지를 해주면 피부 속으로 쏙 스며들어간다. 



보송보송, 촉촉촉, 하얗게 하얗게 내 피부가 맑고 밝아졌다. 미백크림인데, 여느 수분크림보다 수분력이 더 좋은 거 같다. 수분에 미백까지, 당분간 에센허브 라이스 85 브랜 화이트닝 크림으로 맑아진 피부를 쭈욱 유지하면 되겠다.


바이오파머시, 서포터즈 활동은 여기까지... 솔직히 몰랐던 브랜드였는데, 서포터즈 활동을 하면서 참 좋은 제품이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제품을 제공받았지만, 추후에는 직접 주문해서 사용할 생각이다. 가격대비 성능이나 용량을 따지면, 이만한 제품이 없기 때문이다. 



관련사이트

에센허브 온라인몰 : http://essenherb.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ssenherb/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essenherb/?fref=t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