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겨울철 피부는 언제나 아프다. 밖에 나가면 찬바람으로 피부가 아프고, 안에 들어오면 뜨끈한 난방으로 피부가 아프다. 사우나에서 열탕과 냉탕을 오가듯, 겨울은 피부를 아프게 하는 못된 범인이다. 외부환경으로 인해 지친 피부를 더 민감하게 만들 수는 없는 법. 클렌징만이라도 자극을 줘서는 안된다. 부드럽고 촉촉한 클렌징 폼으로 쓰담쓰담해줘야겠다. 에센허브(essenHERB) 위치하젤 70 폼 클렌저 라벤더다.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만들어준다는 에센허브 폼클렌저, 먼저 은은한 라벤더 향이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들어 준다. 320ml 대용량은 언제나 참 고맙다. 세안을 할때 꼭 폼클렌징을 사용하는데, 양이 넉넉하니 겨울이 지나고 봄이 와도 다 쓰지 못할 거 같다.



(출처 - 에센허브)

세안 후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는 위치하젤잎수,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라벤더 그리고 풍부한 거품이 모공 속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없애준단다. 더불어 참 착한 전성분으로만 이루어진 폼클렌저다. 



피부 임상 테스트까지 마쳤다고 하니, 바로 사용해도 된다.



흔들 흔들 흔들어주면, 폼 클렌저답게 거품이 생긴다. 물과 만나면 크림같은 거품이 몽글몽글 더 생긴다.



유통기한이 2019년까지지만, 개봉을 했다면 12개월 안에 다 사용하는 게 좋다. 



아이고~ 어디서 사고가 났을까? 어떡하지 했는데, 지난번에 받아서 열심히 쓰고 있는 에센허브 카모마일 80 폼클렌저에 덜어서 사용하면 될 거 같다. 



첫 테스트이니, 그냥 제품을 열어서 사용하기로 했다. 카모마일 폼클렌저가 아직 남아 있어 따로 담을때가 없다.



립스틱으로 만든 하트. 좀 진하게 그렸는데, 잘 지워질까나?



원래는 물과 함께 거품을 풍성하게 만들어야 하는데, 사진을 찍으면서 하려니 손이 부족하다. 



쓰담쓰담 부드럽게 마시지를 해주면 된다. 그럼 이렇게 빨간 얼룩이 생긴다.



클렌징 후에 바로 스킨을 발라야 건조함을 막을 수 있는데, 요건 바로 할 필요는 없다. 스킨을 바른 거처럼 피부가 촉촉하기 때문이다. 수분가득 폼 클렌저라고 하더니, 역시 엄청 모이스처하다. 부드럽게 지우고, 촉촉하게 남는다. 겨울철 민감해진 피부에 이만한 폼 클렌저는 없을 듯 싶다. 지금 쓰고 있는 카모마일 80 폼 클렌저대신 위치하젤 70 폼 클렌저 라벤더로 바꿔야겠다. 




관련사이트

에센허브 온라인몰 : http://essenherb.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ssenherb/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essenherb/?fref=t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