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여드름성 피부는 아니지만, 메이크업 후 4~5시간이 지나면 스멀스멀 무언가가 올라온다. 개기름이라는 이름의 그것이 자꾸만 올라온다. 이럴때마다 파우치에서 기름종이를 꺼내 얼굴에 붙인다. 리트머스 종이도 아닌데, 서서히 종이에 기름이 올라온다. 종이가 기름을 먹으면, 피부는 보송보송해진다. 하지만 몇시간이 지나면 다시 스멀스멀 올라온다.


이런 임시방편말고 다른 방법은 없을까? 여드름 피부에 좋다는 티트리잎 추출물이 90%가 들어있다는 에센허브 티트리 90 수딩앰플, 네가 해결해줄 수 있겠지. 제품명 참 좋다. 브랜드 이름인 에센허브가 먼저 나오고, 가장 많은 성분이 들어간 티트리가 나오고, 그 성분이 얼마나 들어 있는지 이렇게 이름에 당당히 밝힌다. 90이라고, 더불어 피부를 진정시키는 soothing이란다. 에센허브에서 만든 티트리 성분이 90%가 들어간 피부를 진정시키는, 여기까지는 알겠는데 넌 누구니? 스킨? 아니오. 로션? 아니오. 크림? 아니오. 앰플(에센스)이랍니다. 하하~ 너는 바로 "essenHERB Tea Tree 90 Soothing Ampoule" 이구나.



에센허브 제품이 좋은 이유는 글이 좀 많기는 하지만, 전성분부터 제품에 대해 A~Z까지 다 알려주고 있다. 꼼꼼한 소비자라면, 찬찬히 읽어 보시길. 모르는 부분이 나온다면, 화장품 성분을 알려주는 앱의 도움을 받으면 된다. 여드름 피부관리에 좋은 티트리, 그렇다고 여드름 피부만 쓰라는 법은 없다. 피부진정에도 좋다.



앰플인데 용량이 자그만치 150ml다. 가격은 42,000원 용량대비 따져보면 착한 가격에 속한다. 



ⓒ에센허브 홈페이지

티트리잎 추출물은 90%가 들어 있고, 그외에 피지조절을 해주는 유칼립투스 등이 들어 있다. 더불어 미백에 주름까지 기능성도 포함되어 있단다. 저렇게 표현을 해놓으니, 느낌이 온다. 믿을 수 있는 제품이라는 느낌이 온다.



화장품에 동물실험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고로 에센 허브는 참 맘에 드는 브랜드다.



뭐가 숨어있기에, open이라는 표시가 있을까? 궁금증을 참지 못하는 1인이기, 당장 열었다.



제품을 소개하는 내용이 부족했었나? 또 이렇게 엄청난 긴글로 소개하고 있으니 말이다. 그만큼 자신 있다는 다른 표현이 아닐까 싶다. 그만큼 소비자는 믿을 수 있다는 거겠지.



ⓒ에센허브 홈페이지

우와~ 이렇게 디테일하게 전성분을 공개하는 건 처음보는 거 같다. 여기서 가장 위험인자로 볼 수 있는 건, 계면활성제, 용해보조제로 사용한 "피아지-40 하이드로제네이트드 캐스터 오일"이다. 화장품 성분을 알려주는 앱에서 확인한 결과, 20가지 주의성분에 피아지-40 하이드로제네이트드 캐스터 오일이 포함되어 있다. 대신 다른 주의성분은 전혀 없단다. 파라벤같은 성분은 아예 없고, 위험에 해당하는 빨간표시도 없다. 자신이 있으니, 이렇게 다 공개하는구나 싶다. 



유통기한은 2018년 2월 23일까지이지만, 개봉을 했다면 12개월 안에 다 사용하는게 좋다. 



제품에 신경쓰느라, 용기는 살짝 저렴해보이지만, 괜찮다. 포장지에 현혹되어 본질을 못보는 사람은 아니니깐.



손등에 앰플을 덜어내고 카메라를 들다가 깜짝 놀랐다. 이거 앰플이 맞는데, 제형은 딱 스킨이다. 이러면 촬영이 곤란한데 싶어...



손등을 움직이기 않기 위해 부단히 애를 썼지만, 스킨같아서 또 흐른다. 어쩔 수 없다. 바닥에 떨어지기 전에 발라야겠다. 



스킨같은 앰플이라서 흡수가 엄청 빠르다. 되직한 앰플은 톡톡을 여러번 해줘야 하는데, 요건 그럴 필요가 없다. 내 피부가 사막인 듯, 바르자마자 쏘옥~ 하고 다 들어간다. 그리고 나타나는 촉촉한 느낌, 아~ 좋다. 티트리 특유의 은은한 향도 좋고, 피부 진정효과가 있어 뾰루지가 나는 아침에는 항상 바른다. 뾰루지가 심할때는 화장솜에 넉넉히 뿌려 팩처럼 그 부위에 올려두면 된다. 


예전에는 뾰루지가 생기면, 컨실러로 감추기 바빴는데 이제는 에센허브 티트리 90 수딩 앰플로 잡아버려야겠다. 더불어 스멀스멀 올라오는 피지도 함께 잡아버려야겠다.


관련사이트

에센허브 온라인몰 : http://essenherb.co.kr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essenherb/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essenherb/?fref=ts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