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지난달에 출시한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 SPF 50+ / PA+++는 자외선과 도시의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빈틈없이 보호하고 젊게 가꿔주는 데일리 스킨 프로텍터, 쉽게 말하면 선크림이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며 용량은 50ml, 가격은 38,000원대라고 한다.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의 핵심 기능은 C.U.T. System(Control of UV Trap).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과 항산화 성분인 Anti-R complex를 통해, *트랩R™을 효과적으로 케어하여 보다 젊은 피부를 선사해 준다.

(※ 트랩R™: 자외선과 외부 스트레스 등 유해환경에 의해 영향을 받아 피부를 지치고 힘 없이 만드는 요소)


선 메이트 프로텍터는 피부를 맑게 가꾸어주는 수상 식물인 워터 히아신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미세 먼지를 비롯한 유해 요소의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 방어력을 강화시킨다. 가볍고 부드럽게 발리는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불필요한 유분감 없이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매일 바르기 좋다. 

또한, 고급스러운 색감으로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주고,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완성시켜주어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이 없다. 기존 선 메이트 라인에 없었던 청량하고 우아한 히아신스 향취가 더해져, 바를 때마다 기분까지 산뜻해지는 것도 장점이다. 다가올 봄, 헤라의 ‘선 메이트 프로텍터’와 함께 시티 라이프를 즐겨보자. (출처- www.hera.co.kr)

정리하면,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노화 징후를 케어하고, 미세먼지의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맑게 지키는 스킨 프로텍션 효과에, 윤광 피부를 완성하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 선 케어라는 말이다. 뭔가 대단하고 거창해 보이지만, 단순하게 말하면 선크림이라는 것이다.



지난번 헤라 뉴 수분크림도 그렇고, 이번에도 역시 샘플제품이 왔다. 내심 정품을 기대했는데... 



본품 용량은 50ml이지만, 샘플 용량은 7ml. 일반적인 다른 샘플에 비해 용량이 큰 편이므로 열흘정도는 거뜬하게 사용할 수 있었다.



샘플에도 유통기한 표시가 되어 있다. 2018년 2월 24일까지로 나와 있지만, 개봉하면 12개월 안에 사용하는 게 좋다. 샘플은 아끼지 말고 받자마자 쓰는 1인이라서, 사용 중이던 선크림을 모셔놓고 먼저 써봤다.



ⓒwww.hera.co.kr

테스트이니 질감은 어떻고, 발림성은 어떤지 위 이미지처럼 하고 싶었으나, 저렇게 하면 한번 사용으로 쫑 날 거 같아서 관뒀다.



아껴서 써야 하므로, 조금만 덜어냈다. 현재 쓰고 있던 선크림은 하얀 색이지만,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테터는 피부 톤과 유사한 색이다.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이라서 그런 거 같다. 예전에 선크림 바르고, 메이크업 베이스 바르고, 프라이머까지 바르곤 했었는데, 기술이 좋아졌는지 이제는 하나로 끝낼 수 있어 좋다.



질감은 묵직하지 않다. 그렇다고 리퀴드 파운데이션처럼 너무 묽지도 않다. 일반적인 수분크림에 비해서는 가벼운 느낌, 일반적인 로션에 비해서는 무거운 느낌으로 수분크림과 로션의 중간쯤 되는 거 같다. 굳이 퍼프나 스펀지 그리고 브러쉬를 이용할 필요는 없다. 중지와 검지 손가락만으로도 부드럽게 잘 발린다. 메이크업 베이스 기능이 함께 있다고 하더니, 바르고 나니 살짝 광채가 난다. 그러나 손등과 달리 얼굴에 직접 발라보니, 은은한 광채만 있을뿐 메이크업 베이스가 갖고 있는 톤보정 기능은 거의 없다. 


메이크업 베이스에 선크림 기능 포함. 선크림에 베이크업 베이스 기능 포함. 지극히 주관적인 느낌이지만, 뭐가 앞에 있느냐에 따라 기능은 확실히 다른 거 같다. 즉 메이크업 베이스가 먼저 나온다면, 선크림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도 메이크업베이스 비중이 높다. 이와 반대로 선크림이 먼저 나온다면, 메이크업베이스에 비해 선크림 비중이 높다. 톤 보정을 더 원한다면 메이크업 베이스를, 자외선 차단을 더 원한다면 선크림을 선택하는게 좋다. 


10일동안 헤라 선 메이트 프로텍터를 써본 내 소감은, 피부 노화 케어, 피부 보호 효과 및 메이크업 베이스까지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결론은 선크림이다. SPF 50+ / PA+++로 자외선 차단 지수도 높으니깐, 야외활동이 많은 봄, 여름에 쓰면 좋은 제품일 거 같다.



위 리뷰는 싱글즈 1만명품평단에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했습니다.



까칠양파와 페이스북 친구하기!! 

까칠양파와 카카오 스토리 친구하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