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여자라면 누구나 하는 일 중에 하나가 바로 다이어트죠. 원푸드, 무작정 굶기, 한방, 약 등 안 해도 다욧이 없는 1인이지만, 매번 성공과 요요를 함께 경험하고 있는 참 불쌍한 1인입니다. 한동안 다욧없는 삶을 살아보니, 어느새 참 튼실하고 후덕한 1인이 되고 말았습니다. 특히, 이번 제주도 여행으로 화룡점정을 찍고 말았습니다. 여행 전 중요한 모임이 있어, 3주동안 간헐적 단식과 빠르게 걷기 운동으로 몸 만들기를 했는데, 제주 여행으로 도루묵이 되어 버렸어요. 그런데 저와 함께 했던 그녀는 똑같이 먹고 마시고 했는데, 살이 빠지고 있더군요. 도대체 이유가 뭐냐고 물어보니, 소스 하나를 던져주더군요. 그녀의 변화된 모습을 보고나니, 더더욱 믿음이 생겨 저도 큰 맘 먹고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결심을 굳게 하고 다시한번 다이어트에 돌입합니다. (사진은 소니 nex-3n으로 촬영했습니다.)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허벌라이프는 알고 있는데, 유사나를 처음 들어봤어요. 예전에 허벌로 다욧을 했을때, 성공을 했던 적이 있는지라 다시한번 허벌을 하려고 했지만, 허벌이 착하지가 않죠. 이것저것 구입하다보면,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고민하고 있었는데, 그녀가 던져 준 소스가 바로 유사나였답니다. 우리나라보다는 해외에서 완전 인정을 받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고, 허벌보다 착한 가격이라고 하니, 아니 할 수 없겠죠. 그녀의 다욧을 도와주는 유사나 컨설턴트를 만나기 위해 선릉역에 있는 유사나 매장으로 달려갑니다. 100% 확신이 들지 않기에, 직접 보고 선택하기 위해 점심시간을 이용해 갔답니다. 저는 불신과 까칠의 소유자이니깐요.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유사나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왼쪽에 유사나 제품이 보이더군요. 제품을 이리저리 보고 있는데...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어라, 이상화 선수의 사진이 보이네요. 좀 전에 인사했던 백미주(이름 공개해도 될지 모르지만, 그냥 공개해봅니다) 컨설턴트가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유사나 헬스 제품을 지원해주고 있다고 알려주네요. 국가대표가 먹는 제품이라면, 음... 살짝 신뢰가 가기 시작하네요. '난 다욧땜에 하려고 하는데, 혹 튼실한 꿀벅지가 되는건 아니겠지'라는 의문이 들지만, 뭐 저만의 착각이겠죠. 한참을 보고 있는데, "우선 인바디 검사부터 하실게요"라고 하면서 그녀가 절 어딘가로 데리고 갑니다.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어라~ 인바디를 해야 하는건가. 그럼 나의 비밀이 공개되는건데, 이건 좀 창피한데 하면서 저 앞에서 주춤하고 있는 저를 보더니, "본인만의 정확한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위해서는 인바디 검사를 꼭 해야만 해요"라고 하면서 끌고 가네요. 아~ 진짜하기 싫은데, 이번 한번만 참아 보자고 혼자 생각하면서 저기에 올라섰습니다.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인바디 검사가 처음은 아닌데, 참 오르기 힘드네요. 신발을 벗고, 올라가 팔을 벌려 손잡이를 잡고 좀 있으니,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거 보여주기 싫지만, 공개해야겠죠.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요런 용지에 인바디 검사 결과가 나옵니다. 저의 검사 결과는 저와 백미주 컨설턴트 둘다 아는 비밀로 하고, 빈 검사지를 찍었습니다. 검사결과는 그리 나쁘지 않네요. 체수분, 단백질, 무기질, 골격근량은 정상으로 나왔답니다. 그리고 균형잡힌 몸매라고 나왔어요. 이 균형잡힌 몸매는 바로, 지방이 골고루 부위별로 균형 잡혔있다는 말입니다. 다 좋은데, 하나가 참 많다고 나오더라구요. 바로, 지방이죠.ㅎㅎㅎ

 

검사결과를 보면서 상담이 시작되었습니다. 역시 지방이 많으니, 다이어트가 꼭 필요하다는 진단이 나왔죠. 뭐, 누가 봐도 알만한 결과지만요.

"지금까지 어떤 다이어트를 해보셨나요?"

"안한게 없죠. 양약, 한방 다 먹어봤고, 얼마전에는 허벌라이프도 먹었고요. 덴마크, 레몬디톡스 등 뜬다하는 다욧은 다 해본거 같네요"

"그럼 성공하신적 있으세요"

"물론 매번 성공하죠. 그런데 요요가 바로 와서 문제지만요"

"다욧하면서 가장 힘들었던게 뭔가요?"

"배고픔이요. 특히, 허벌하면서 배고픔이 좀 많았죠. 허벌 파우더는 칼로리다 얼마 안되서 항상 배고픔을 느꼈거든요. 그래도 의지가 강했던지라 잘 참아냈는데, 성공 후 몇개월이 지나니 서서히 돌아오더군요"

"칼로리를 줄이게 되면 기초대사량이 줄어들면서, 요요현상을 더 빠르게 오는 법이거든요"

(그랬구나 그런거였구나) "몰랐습니다"

"유사나 파우더는 250칼로리 정도로, 배고픔 없이 굶지 않고 다이어트를 할 수 있거든요."

"네?? 허벌은 100칼로리 미만이었는데, 유사나는 칼로리가 많은거 아닌가요?"

"무조건 칼로리를 줄이게 되면, 요요가 더 빨리 올 수 있어요. 그리고 배고프면 넘 힘들잖아요. 유사나는 제품만 먹어도 배고픔 없이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거든요"

'아하~~~'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이렇게 상담을 받고 있는데, 벽면에 연도별로 유사나 회사에 대한 소개가 있더군요. 그중 참 젊은 외국인이 보여서, 누구냐구 물어보니 유사나 CEO라고 알려주더군요. 엄청 젊은 남자더라구요. 유사나는 나스닥에 상장되어 있는 회사라고 하던데, 이쪽 분야는 잘 모르는지라, 그냥 그렇구나 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런데, 제가 제품을 구입하게 된 가장 큰 계기는 바로...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2013년에 컨슈머랩에 최우수 고객만족 기업으로 유사나가 선정되었다고 하더군요. 컨슈머랩은 컨슈머(소비자)와 랩(연구실)이 합쳐진 뜻으로 미국에 있는 비영리 단체이며 무작위로 뉴프리션 제품을 수거, 공정한 분석을 통해 제품 테스트 결과 및 정보를 제공하는 독립기관이라고 합니다. 테스트의 결과는 컨슈머랩 홈페이지(www.consumerlab.com)에 공개가 되어있다고 하더군요. 관련 업계 중 유사나가 유일하다고 하네요. 공신력 있는 기관에서 좋은 회사라고 선정까지 했다고 하니, 80% 정도 믿음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구입하기로 결정했어요. 나머지 20%은 직접 먹어보고 효과를 봐야하기에 남겨두기로 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다시 검색을 해보니, 약업신문에 관련 기사가 났네요. '유사나 기능식품 美 컨슈머랩 승인'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가입신청서와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자동이체 주문서 등을 작성했습니다. 그리고 다이어트 프로그램 중 가장 어려울 수 있는 리셋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이 시작되었어요. 유사나에서는 리셋해독이라 부르는데, 쉽게 말하면 디톡스랍니다. 유사나 제품만 7일동안 먹어야 하는 프로그램으로 다른 유혹에 빠지면 안되는 시기겠죠. 밥을 먹을 수 없지만, 과일이나 두부, 오이, 커피 한잔 정도는 먹을 수 있다고 하네요. 리셋해독만 잘 버티면, 2단계부터는 하루에 한끼정도는 일반적인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리셋해독을 시작하려고 하는데, 제발 회식이나 술자리가 없기만을 기원해야할거 같네요.

 

 

유사나 다이어트 프로그램

예전에는 아무한테도 말 안하고 혼자서 몰래 다이어트를 했지만, 이제는 당당하게 말하고 시작하려고요. 몰래하니깐, 자꾸만 유혹에 흔들리게 되더라구요. 내일부터 7일동안은 맛집은 물론 치맥을 포기해야 하지만, 지방을 없애기 위해서라면 참아야겠죠. 솔직히 자신이 없어요. 그래서 이렇게 소문을 내려고요. 이렇게 거창하게 포스팅까지 했는데, 중간에 포기하면 절대 안되겠죠.

 

 

이번이 마지막 다이어트라고 생각하고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큰 맘 먹고 스페셜 라인으로 제품을 구입했으니, 돈 생각해서 더더욱 열심히 해야겠죠. 중간에 포기하면 이 블로그도 포기(?)라는 생각을 갖고 하려고 합니다. 너무 큰걸 걸었나요? 그만큼 저의 결심이 확고하다는 걸 보여드리고 싶어서요. 리셋 7일만 잘 참으면 된다고 하니깐, 내일부터 모든 저녁 약속을 다 취소하고 몸 속 샤워를 시작합니다. 얼마큼 달라질지 아직은 모르지만, 비포는 몰라고 애프터는 공개할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원하면서, 까칠양파의 화이팅다욧 프로그램 시작합니다. 근데 정말 잘할 수 있을까?!?!?!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Posted by 까칠양파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