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

담달 제주여행에 필요한 물품 중 하나가, 지친 피부를 위한 시트팩이죠. 하루종일 밖에 있을텐데, 햇빛과 자외선에 피로해진 피부에 생기를 줄 간편한 조치가 바로 시트팩이기 때문이죠. 3박 4일 일정이니 수분보습위주로 시트팩을 사기위해 점심시간에 근처 이니스프리 매장을 갔습니다. 그런데... 그런데... (사진은 iphone5로 촬영했습니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

매장 계산대 앞에 요런, 절 위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네요.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 설치 시, 시트팩 3장 증정' 이벤트를 말이죠. 어쩜 이리도 제 맘을 알아주던지, 그 자리에서 바로 아이폰을 들고 앱을 설치했습니다. 제품을 사지 않아도 된다고 하니, 굳이 팩을 더 살 필요가 없으니깐요.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

앱 스토어에서 이니스프리로 검색하고 설치를 터치하니, 바로 되네요. 앱을 실행하니 이니스프리 로고가 보이고, 바로 들어갑니다. 요렇게만 하면 다 되는 줄 알았는데, 본인확인 인증을 하라고 하네요. 역시나 계산대 앞에 서서 생년월일과 이름 그리고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를 받았습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하니, 본인확인이 끝났다고 하네요. 여기까지 하고, 직원분에게 휴대폰을 보여주니 원하는 시트팩을 고르라고 하네요.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

여행용으로 필요하니깐, 보습위주로 골랐습니다. 쉐어버터, 대나무, 키위 시트팩으로 말이죠. 구입할 경우 개당 950원으로 부담없는 착한 가격이랍니다.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

팩을 고르면 끝인 줄 알았는데, 직원분이 휴대폰을 달라고 하네요. 무료 행사이기에 중복 증정이 아니되니, 무언가 입력을 하겠구나 싶었죠. 역시나 인증번호가 있네요. 이게 아니라도 중복으로 받을 생각은 없었는데 말입니다. 뭐, 확실한게 좋으니깐요. 생각도 못한 선물을 받아서 그런지 기분이 좋네요. 왠지 이번 여행 무진장 좋을 일만 생길거 같아요.

 

 

이니스프리 멤버십 앱

선물을 다 받았으니, 앱을 삭제할까 했는데 당분간 그냥 두기로 했습니다. 모바일 뷰티포인트 카드가 있어 제품 구입할때 편할거 같기도 하고 쿠폰도 있고 신상에 대한 정보와 함께 이벤트에 대한 내용도 있으니깐요. 별로 어렵지 않으니깐, 근처 이니스프리 매장을 가서 공짜로 시트팩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